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예약 후 어떤 안내를 받게 되나요?
열기
-
예약 된 상품, 결제 등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열기
-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한 상태로 예약하시면 ‘마이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이 곳을 통해 고객님의 예약상황, 상품 안내, 결제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품 예약 이후에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회원 아이디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
예약 후 신청금은 언제까지 입금 해야하나요?
열기
-
여행 잔금은 언제 결제하면 되나요?
열기
-
입금 요청일까지 입금을 하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
현금 결제 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열기
-
일행이 있을 경우, 대표자가 결제해야하는지, 각각 결제 가능한지 알려 주세요.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