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투어리스트급 호텔은 무엇을 말하나요? 열기
일반적으로 3성급에 해당하는 호텔로 역주변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접근하기 용이한 지역에 위치한 여행자급 호텔을 의미합니다.
호텔 예약 시 조식도 함께 포함되나요? 열기
네, 대부분의 호텔이 조식이 함께 제공됩니다.
호텔을 예약하면 TAX 나 팁도 포함되는건가요? 열기
여행자가 결제하는 금액에 TAX는 포함됩니다. 팁의 경우, 객실 이용 시 1박 당 약 2~3유로 정도를 지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체크 인 할 때 무엇이 필요한가요? 열기
호텔 체크 인 시 숙박권을 호텔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호텔에 따라 여권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호텔 예약 시 특별 규정은 무엇을 말하나요? 열기
투숙일 기간에 현지에 축제, 박람회 등이 있거나 최성수기에 해당하여 일반적인 취소규정이 아닌 특별적용규정을 적용함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변경 및 취소 시 불가할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시 아동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열기
지역에 따라 적용되는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아동의 나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호텔 규정이 상이하여 가예약 후 정확한 요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주, 아시아, 남태평양 지역은 12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1인까지 무료숙박이 가능합니다.
체크 인 시 필요한 바우처는 어떻게 받나요? 열기
호텔 바우처는 이메일 수신, 우편 수신 혹은 오리엔테이션 당일 직접 전달됩니다.
바우처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바우처 없이 체크 인 하실 수 있도록 메시지를 넣어 드리거나 묵고 계신 숙소로 바우처를 팩스로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체크 인 가능시간보다 늦게 호텔에 도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열기
이 경우, 미리 숙소에 연락하셔서 예상 도착시간을 알려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된 호텔 변경이 가능한가요? 열기
호텔 투숙 일 기준 72시간 전에 요청하셔야 변경이 가능하며 이 때 특별규정이 적용 된 경우라면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 된 호텔을 이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미사용 호텔 환불 가능한가요? 열기
미 사용 호텔의 경우, 첫 번째 투숙일 기준 72시간 전에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24시간 전 취소 요청 시 첫 숙박일에 대한 위약금이 부과되며 당일 취소시 100%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기타 이유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 호텔측으로부터 취소에 의한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겠다는 증빙자료와 현지 호텔 담당자의 서명을 받아 오시면 현지와 확인절차를 거쳐 환불해 드립니다.
3명이 여행할 경우 함께 방을 쓸 수 있나요? 열기
3인이 함께 객실을 이용하실 경우, 트윈룸 혹은 더블 룸 객실에 보조 침대가 제공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2인실보다 3인실이 1인 요금이 더 저렴한가요? 열기
객실 투숙 인원에 대한 1인 요금은 같습니다.
해외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체크인 시 신용카드를 제시 하였습니다. 귀국 후 사용 하지 않은 금액이 승인되어 있는데 상관없는 건가요? 열기
호텔에 따라 체크인 시 개인비용(미니바, 전화, 호텔 내부 부대 시설 이용)에 대한 예치금을 이유로 신용카드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숙박요금에 대한 청구 목적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실제로 매입이 되어 승인이 되었을 경우, 호텔과의 확인 절차를 거쳐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
찜한상품
0
TOP
카카오 채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합니다.고객만족센터

문의전화

02-3445-6161

팩스

02-3445-6169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4:00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