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맞춤여행 혹은 여행 컨설팅은 무엇을 말하나요? 열기
여행자가 원하는 일정과 조건에 맞춰 여행상품을 준비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공권 혹은 패스, 호텔 같이 부분적으로도 컨설팅을 요청할 수 있나요? 열기
몰론입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모든 항목에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컨설팅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열기
컨설팅 의뢰하기를 이용하시거나 전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컨설팅을 요청할 경우 언제 연락을 받을 수 있나요? 열기
컨설팅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근무일 기준) 우선적으로 전화 컨택을 하며 견적서는 고객님과 컨설팅 내용에 대해 상의한 후 1~2일 내에 발송해 드립니다.
컨설팅 여행 견적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열기
일반적으로 이메일로 발신해 드립니다.
여행을 확정했다면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진행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열기
견적 내용을 확정하셨다면 우선 항공권을 발권하게 됩니다. 이 후 출발 2주 전까지 잔금을 완납하실 수 있도록 잔금 안내를 준비해 드립니다. 잔금 결재 후 예약 된 호텔, 패스 발권,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진행한 뒤 출발 5~7일 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드립니다.
찜한상품
0
TOP
카카오 채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합니다.고객만족센터

문의전화

02-3445-6161

팩스

02-3445-6169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4:00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