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이벤트들을 만나보세요.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예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예약은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하시거나 전화 혹은 이메일로도 가능합니다.
예약 후 어떤 안내를 받게 되나요? 열기
예약 하신 후 예약확인 문자가 발송 됩니다. 상품 담당자가 전화를 드려 상품 안내를 드리며 항공 및 호텔 확보 가능여부를 확인한 후 확정서를 발송해 드리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이후 안내해 드린 입금 기간에 맞춰 결제를 해 주시고, 출발 전 여행자료를 우편으로 받으시면 여행 준비가 마무리 됩니다.
예약 된 상품, 결제 등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열기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한 상태로 예약하시면 ‘마이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이 곳을 통해 고객님의 예약상황, 상품 안내, 결제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품 예약 이후에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회원 아이디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약 후 신청금은 언제까지 입금 해야하나요? 열기
일반적으로 신청금은 예약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시게 됩니다.
여행 잔금은 언제 결제하면 되나요? 열기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출발 3~4주 전에 완납하시게 됩니다.
입금 요청일까지 입금을 하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기
결제 하시기 전 반드시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 주셔서 입금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결제 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열기
네, 현금으로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일행이 있을 경우, 대표자가 결제해야하는지, 각각 결제 가능한지 알려 주세요. 열기
대표자 또는 각각 결제할 수 있습니다. 블루칩(적립금)은 대표자에게 일괄 지급될 수 있으므로 개별 적립을 원하시면 일행이라 하더라도 각각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TOP
카카오 채널 상담 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