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0 인천국제공항 출발 / 05:45 도하 도착 후 환승 07:35 도하 출발 / 12:30 아테네 도착 > 아테네 공항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시내 자유여행 고대 그리스와 현대적인 도시가 공존하는 곳, 아테네 수 천년의 세월이 담긴 고대 유적지가 가득한 아테네는 도시 자체가 거대한 박물관처럼 느껴진다. 추천루트 : 아크로폴리스-플라카지구-신타그마광장-국회의사당 등
DAY 2
2026-01-31
아테네공항으로 이동, 산토리니행 항공 탑승
아테네산토리니
> 출발 2시간 전까지 아테네 공항으로 이동, 산토리니행 항공 탑승 11:00 아테네공항 출발 / 11:50 산토리니공항 도착 > 산토리니 공항 도착 후 호텔로 픽업차량 이동 및 자유여행 이메로비글리 에게해의 발코니라 불리우는 이메로비글리는 상대적으로 조용한 마을로 아늑한 분위기에서 경치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 샤하얀 건물과 조약돌로 만들어진 골목길, 화려한 꽃이 수놓아진 평화로운 마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추천 하는 마을.
DAY 3
2026-02-01
산토리니 전일 자유여행
피라마을 산토리니에서 가장 큰 마을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어 활동적이고 쇼핑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취향저격인 마을. 이아마을 산토리니 하면 떠오르는 새하얀 마을, 가장 그림같은 모습을 가진 곳이 바로 '이아마을'. 계단을 따라 절벽 아래로 내려가면 석양으로 유명한 아무드베이와 레스토랑이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다. 에개해와 화산섬을 앞두고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기다리는 곳.
DAY 4
2026-02-02
산토리니 전일 자유여행 (비치에서 해수욕 또는 선셋요트투어 참여 추천)
카마리비치 화산폭발로 만들어진 검은자갈이 있는 카마리비치는 해변가가 넓어 해수욕을 하기에 좋다. 주변에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상점들이 늦게까지 문을 열어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하다. 레드비치 붉은 빛을 띄는 절벽과 해변이 특징인 레드비치는 검붉은 빛을 띄는 자갈이 특징이며, 해변에서 바라보는 깎아지르는 붉은 절벽은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 독특하고 기이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DAY 5
2026-02-03
산토리니공항으로 이동, 취리히행 항공 탑승
산토리니취리히
> 산토리니 자유여행 후 공항으로 픽업차량 이동, 취리히행 항공 탑승 20:45 산토리니공항 출발 / 22:45 취리히공항 도착 > 취리히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투숙
DAY 6
2026-02-04
그린델발트로 열차 이동 및 자유여행
취리히인터라켄
인터라켄그린델발트
오픈티켓 Zurich HB 출발 / 오픈티켓 Interlaken Ost 도착 오픈티켓 Interlaken Ost 출발 / 오픈티켓 Grindelwald 도착 > 그린델발트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자유여행 그린델발트 융프라우 여행의 거점이자 피르스트, 멘리헨도 갈 수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하기에 위치적인 장점이 있다. 또한 푸른 초원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스위스 전통가옥 샬레와 들꽃들이 가득해 알프스의 풍경을 즐기기에 좋고 마을을 지키는 아이거 북벽은 숨 막힐듯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DAY 7
2026-02-05
융프라우 지역 전일 자유여행
융프라우 자연이 선사한 최고의 경치를 즐기며 유럽에서 가장 높은 기차역으로 올라간다. 알프스 3대 북벽 중 가장 악명 높은 아이거 북벽을 정면으로 지나가는 '아이거익스프레스'를 타면 열차로 55분이 소요 된 거리를 단 15분만에 이동 할 수 있다. 전망대에서 먹는 라면과 만년설 밟기는 놓치지 말아야하는 포인트! 피르스트 액티비티의 천국 피르스트는 그린델발트에서 곤돌라를 타고 30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다. 4,000m 이상의 일곱 봉우리와 빙하, 바위의 장관이 눈 앞에 펼쳐지는데 여름/가을에는 하이킹을, 겨울에는 눈썰매와 스키를 즐길 수 있다.
DAY 8
2026-02-06
베른으로 열차 이동 및 자유여행
그린델발트인터라켄
인터라켄베른
오픈티켓 Grindelwald 출발 / 오픈티켓 Interlaken Ost 도착 오픈티켓 Interlaken Ost 출발 / 오픈티켓 Bern 도착 > 베른 도착 후 호텔로 이동 및 자유여행 베른 중세시대 모습 그대로 남아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위스의 수도 베른.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지정 되었을 정도로 예스러운 모습이 가득하다. 100여개의 정교한 분수와 곰 공원, 중세 유럽 건축물의 보석이라 불리는 석조 아케이드 등 재미있는 요소들을 도시 곳곳에서 찾는 재미가 있다.
DAY 9
2026-02-07
베른 자유여행 및 취리히공항으로 이동, 항공 탑승
베른취리히공항
취리히도하
> 베른 자유여행 및 출발 3시간 전까지 공항으로 이동 오픈티켓 Bern 출발 / 오픈티켓 Zurich Flughafen 도착 > 취리히 공항 도착 후 카타르항공 체크인 수속 진행 15:50 취리히공항 출발 / 22:50 도하 도착 후 환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