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답변을 달았습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여행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유여행 혹은 개별여행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열기
자유여행은 인솔자나 가이드의 도움 없이, 현지에서 여행자의 테마와 기호에 맞는 자율적으로 여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항공권 예약 및 발권, 호텔 예약, 교통수단 예약 등은 여행사에 대행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으로 효율적인 일정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예약하면 여행이 바로 확정 되는건가요? 열기
상품을 예약하시면, 항공과 호텔 예약가능여부 확인 후 담당자가 확정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확정서를 받으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는데 항공권을 제외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나요? 열기
네, 상품가에 포함된 항공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허니문 상품은 언제부터 준비하는 게 좋나요? 열기
일반적으로 허니문은 출발 5~8개월 전쯤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니문 상품은 주중, 주말 출발 모두 가능한가요? 열기
네, 주중과 주말 출발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특정 항공사의 경우 허니무너에게만 제공되는 특별가격으로 상품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군 미필자인데 해외 여행이 가능한가요? 열기
군 미필자라 하더라도 단기여권을 이용하여 해외 여행이 가능합니다.
항공권을 발권하기 전에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나요? 열기
네, 예약 된 항공 일정을 이용알고 계시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면세점은 출국일로부터 60일 이전부터 구매가능합니다.
여권 발급 전에도 여행상품 신청이 가능한가요? 열기
네, 여권을 발급하시지 않으셔도 여행 신청은 가능하며 여권에 사용하실 영문이름으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권의 영문이름과 여권상 영문이름이 다를 경우, 비행기 탑승 및 입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찜한상품
0
TOP
카카오 채널 상담 카카오톡 상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합니다.고객만족센터

문의전화

02-3445-6161

팩스

02-3445-6169

업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09:00 ~ 14:00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